뉴욕은 다시 한 번 널리 논의되고 있는 문제도박 자문위원회를 설립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지난주에는 문제도박위원회 설립을 위한 법안이 상원에서 통과된 후 주 의회에서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 위원회의 지위로 인해 뉴욕주의 미래와 문제도박 조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에서 문제 도박 사건의 증가에 대한 우려는 엠파이어 스테이트가 2022년 1월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을 도입한 직후에 나타났습니다. 뉴욕 문제 도박 위원회는 점점 더 많은 관할 지역의 청소년들이 강박적인 도박 활동과 습관에 대한 도움을 구하기 위해 엠파이어 스테이트에 연락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SB6701이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의원들은 문제 도박 자문위원회를 만드는 데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문제 도박과 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입법부의 회기는 끝났지만 여름에 미완성 주제를 다루기 위해 다시 소집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법안과 의회의 법안인 AB1056이 의원들에 의해 재검토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 법안은 도박 문제를 경험하는 사람들에 대한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주에 PGAC를 설립할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예방과 치료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도 권고할 것입니다. 한편, 협의회 위원은 주지사와 입법부가 임명하며 도박 업계, 정신 건강 전문가,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로 구성됩니다.
현재 도박 관련 장애에 대한 도움을 원하는 뉴욕 시민들은 몇 가지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뉴욕주 게임 위원회, 중독 서비스 및 지원국, 뉴욕 문제 도박 협의회 등이 포함된 뉴욕 책임 플레이 파트너십이 포함됩니다. 전국 문제 도박 협의회 또는 1-(800)-갬블러 핫라인도 있습니다.
지난 6월, 유사한 법안이 주 의회 양원을 통과했지만 캐시 호철 주지사가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그녀는 거부권 행사의 이유로 비용 문제를 꼽았습니다. 한편, 이 최근 제안은 2015년 이후 PGAC를 출범시키려는 의원들의 다섯 번째 사례입니다. 그러나 현재 법안은 다음 회기에 다시 검토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희망이 있습니다.
- 문제 도박에 대한 최근 활동
올해 초, 뉴욕의 문제 도박 리소스 센터는 뉴욕주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부문의 영향을 조사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접근성이 플레이어에게 해로울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었습니다. 웨스턴 뉴욕 문제 도박 리소스 센터는 작년에 이 단체에 대한 문의가 두 배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법안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뉴욕은 여전히 문제 도박에 대한 보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뉴욕주 게임위원회와 중독 서비스 및 지원국은 지역 도박꾼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꺼이 등록하고 일정 기간 동안 게임을 중단할 수 있는 자발적 자기 배제 지원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For More Details:온라인카지노사이트